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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또다시 손실보상 지원금에 대해
이렇게 글을 가지고 오게 되었어요.
아직도 저희는 온라인으로
지원할 수가 없기에
기다리고 기다리다가 결국
센터와 중기청, 구청으로
전화를 싹 돌리게 되었습니다.
[소상공인 손실보상 고객센터 답변]
[중기청 고객센터의 답변]
그럼 그냥 오프라인 신청을 하면
좀 더 빨리 진행될 테니
오프라인으로 신청해라.
[덕양구청 담당자님의 답변]
서류 준비해서 신청하시면 됩니다!
구비서류는
1. 손익계산서
2. 4대 보험 산출내역서
3. 임대차 계약서
4. 임대차 지출 내역서
5. 통합 위임장
6. 재직증명서
7. 법인 인감증명서
8. 법인 인감.
Q.. 저희는 현재 임대차 계약서가 없습니다.
수수료 매장이기 때문도 있으며,
현 건물주님께서 대표님과 친분이 있으셔서
코로나 시국 동안 수수료를 납부하지 않아도
좋다고 하셨기 때문에
수수료 지출 내역도 확인하기
어려운 상황입니다.
-> 현재 수수료 매장들은 모두 신청 보류입니다.
임대차 계약서를 대체할 서류에 대해서
전달받은 사항이 없기 때문입니다.
위에서 빠른 시일 안에 대체할 서류를 확인해
사항을 전달해주시면 그때부터 신청이 가능합니다.
[결론]
현재 상황으로는 수수료 매장들은
손실보상 지원금을 신청할 수 없다..
라고 합니다.
좀 더 기다려보고 위에서 대체 서류에 대한
지침이 내려올 때까지 신청이... 불가..
아니...
지금 손실보상 시작한 지가
며칠이 지났는데...
아직도 이런 지침 하나가...
내려오지 않아서...
이렇게...
무한히....
기다려야 하는 걸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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